최근 배우 김수현 씨를 둘러싼 여러 논란들,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데 뜻밖에도 김수현 씨 주연의 영화 ‘리얼’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순위 급상승!
영화 ‘리얼’이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톱(TOP) 10 영화’ 순위에서 4위, 쿠팡플레이 ‘이번 주 인기 영화 톱 20’에서 2위를 기록했다고 해요. 개봉한 지 꽤 된 영화인데 갑자기 순위가 오른 이유가 뭘까요?
논란의 중심, 김수현
아마도 최근 김수현 씨와 관련된 여러 이슈들이 영향을 미친 것 같아요. 배우 김새론 씨와의 미성년 교제 논란부터, ‘리얼’에서 함께 했던 고(故) 설리(최진리) 씨 관련 의혹까지 끊이지 않고 있죠.
고 설리 관련 의혹 재점화
특히 고 설리 씨의 친오빠는 김수현 씨 측에 ‘리얼’ 촬영 당시 설리 씨에게 베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해명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김수현 씨 소속사(이자 ‘리얼’ 감독인 이사랑 감독이 설립한 골드메달리스트)는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반박했죠.
갑론을박 이어지는 상황
8년 전 개봉했던 영화가 주연 배우의 논란으로 다시 주목받는다는 점이 아이러니하네요. ‘리얼’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화 자체에 대한 평가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죠. 과연 이번 순위 상승이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으로 이어질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 영화, 어떻게 보셨나요? 아니면 이번 기회에 한번 감상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010600?sid=10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