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 싶다’ 파헤친 진실은?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 싶다' 파헤친 진실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헬스 유튜버 김웅서 씨의 사망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둘러싼 의혹과 진실 공방, 그리고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망 전 올라온 유서, 그리고 삭제

김웅서 씨는 사망 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서 형식의 글을 올렸다가 4분 만에 삭제했습니다. 해당 글에는 ‘억울한 일이 많다’는 심경과 함께 특정 인물 A씨를 저격하는 내용이 담겨 있어 더욱 논란이 되었죠.

  • 유서 내용: ‘지금 이 글이 공개되는 시점에는 아마 나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닐 거다. 세상에 죽고 싶은 사람이 있겠냐? 살다 보니 억울한 일이 참 많다.’
  • 저격 대상 A씨: ‘큰 규모의 사기를 쳤던 성범죄자 사기꾼’이라고 지칭

전 동거녀 B씨와 A씨의 수상한 행적

유서 삭제는 전 동거녀 B씨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는 김웅서 씨의 사망 소식을 SNS에 알리고, 장례식에서 상주 역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유서에서 저주 대상으로 언급된 A씨 또한 B씨의 요청으로 상주복을 입고 장례식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포렌식, 그리고 충격적인 진실

김웅서 씨의 아버지는 아들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휴대전화 포렌식을 진행, 1700개의 통화 녹음을 복원했습니다. 그중 B씨와의 통화 녹음 430개를 들은 후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과연 어떤 진실이 밝혀질까요?

이번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통해 김웅서 씨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가 풀리고, 억울함이 해소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980284?sid=102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